(한글자막) 왕좌의 게임 시즌7 1화

Posted by Woongn
2017. 7. 21. 02:24 미드/왕좌의 게임

(한글자막) 왕좌의 게임 시즌7 1화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이라는 제목으로 소설가 겸 각본가인 데이비드 베니오프와 D.B.와이스가 제작하고 HBO에서 방영중인 화제의 드라마. 

웨스테로스 대륙, 칠왕국(얼음과 불의 노래)의 국왕이었던 미친왕 아에리스 2세의 폭정에 반발하여 로버트 바라테온, 존 아린, 에다드 스타크를 주축으로 한 로버트의 반란이 일어났다. 이 반란으로 타르가르옌 가문의 300년 철권 통치는 막을 내리고 로버트 바라테온이 국왕이 된다. 로버트의 반란 17년 후[4], 에다드 스타크는 급사한 존 아린을 대신하여 자신의 주군이자 오랜 친구인 로버트 바라테온의 핸드 역할을 하기 위해 킹스 랜딩으로 떠난다. 로버트 바라테온은 에다드 스타크에게 유언을 남기고 죽게되고, 에다드 스타크는 로버트의 아들들이 로버트와 왕비 사이에서 나온 아들이 아닌 왕비의 근친으로 태어난 아들임을 깨닫고 이를 파헤치다가 왕비의 음모에 휘말려 구금된다.

로버트의 죽음 이후 수많은 영주들이 왕을 자처하며 일어서고, 다섯 왕의 전쟁이 일어난다. 로버트의 죽음 이후 왕에 오른 왕비의 아들 조프리 바라테온. 근친으로 낳은 아들들은 왕이 될 수 없으니 자신이 정당한 계승자임을 주장하는 로버트의 첫째 동생이자 좁은 해역의 왕 스타니스 바라테온, 구금된 아버지를 구출하고 북부와 리버랜드를 독립시키려는 북부의 왕 롭 스타크, 높은 인망으로 남부의 지지를 받는 로버트의 둘째 동생이자 하이 가든의 왕 렌리 바라테온, 혼란을 틈타 강철 군도의 힘을 한데 모아 웨스테로스로 진출하려는 소금과 암초의 왕 발론 그레이조이. 한편 타르가르옌 가문의 마지막 후예인 비세리스 타르가르옌은 바다 건너 에소스 대륙으로 도망쳐, 왕좌를 되찾기 위해 도트락인들의 우두머리인 칼 드로고에게 원조를 약속받고 여동생 대너리스 타르가르옌을 그와 결혼시켜 강력한 군대를 얻는다. 장벽 너머에는 전설 속의 존재인 백귀들이 부활했다는 소문이 돌고, 여름에 뒤따라올 기나긴 겨울과 백귀들로부터 도망쳐 장벽을 넘기 위해서 만스 레이더가 와일들링을 규합하여 힘을 키우고 있다.겨울이 오고 있다. 왕좌의 게임에서 승리하지 못하면 죽는다!


Game.of.Thrones.S07E01.1080p.WEB.h264-TBS.smi